#황금개띠맘 photos & videos

2.3m Posts

⠀
⠀
가입한지 며칠밖에 되지 않은 계정으로
하루에도 수십통씩 무료피드 점검 메시지가 와요.
⠀⠀⠀
⠀
홍보, 물론 중요하지만
조작없이 수순대로 밟아나가야죠.
적지않은 초기비용인데
단단하게 기본기 잡아 제대로 배워야죠.
⠀⠀⠀
⠀⠀⠀
⠀
저역시 수익인증 없이도 승승장구 하고 있구요.
제멘티님들에게도 강조해 교육중이에요^^
⠀⠀⠀
⠀
기초부터 탄탄하게 쌓아올린 탑은
절대 무너지지 않아요.
⠀⠀⠀
조작없는 진실된 교육!!
⠀⠀⠀
⠀⠀⠀
초보여도 걱정은 놉!
될때까지 수준별 교육
1:1 맞춤 멘토링, 밀착케어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조작없이 이뤄낸 수익릴레이!!
놀라운 희주의 노하우가 궁금하다면,
언제든 문의주세요.
⠀⠀⠀
⠀
일상계정 : @heejjuu.o
⠀
⠀
⠀
#후기톡 #후기톡희주#극초기부업 #인트루 #영수증부업 #직장인투잡 #9개월아기 #황금개띠맘



가입한지 며칠밖에 되지 않은 계정으로
하루에도 수십통씩 무료피드 점검 메시지가 와요.
⠀⠀⠀

홍보, 물론 중요하지만
조작없이 수순대로 밟아나가야죠.
적지않은 초기비용인데
단단하게 기본기 잡아 제대로 배워야죠.
⠀⠀⠀
⠀⠀⠀

저역시 수익인증 없이도 승승장구 하고 있구요.
제멘티님들에게도 강조해 교육중이에요^^
⠀⠀⠀

기초부터 탄탄하게 쌓아올린 탑은
절대 무너지지 않아요.
⠀⠀⠀
조작없는 진실된 교육!!
⠀⠀⠀
⠀⠀⠀
초보여도 걱정은 놉!
될때까지 수준별 교육
1:1 맞춤 멘토링, 밀착케어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조작없이 이뤄낸 수익릴레이!!
놀라운 희주의 노하우가 궁금하다면,
언제든 문의주세요.
⠀⠀⠀

일상계정 : @heejjuu.o



#후기톡 #후기톡희주 #극초기부업 #인트루 #영수증부업 #직장인투잡 #9개월아기 #황금개띠맘

🍎

🍎

꽃을든남자 💐

꽃을든남자 💐

그냥 너는 사랑 ..💕 .
.
.
.
.
#내사랑 #중독 #내일 도 #사랑해💕

그냥 너는 사랑 ..💕 .
.
.
.
.
#내사랑 #중독 #내일#사랑해💕

하비가 키운 옥수수 먹방.. 잘먹네 ☺️

하비가 키운 옥수수 먹방.. 잘먹네 ☺️

.
공주는 공주같이 먹어야지!!!!
그렇게맛있어!!!
.
.
.
.
.
#하정우인줄
#엄마표간식
#치즈볼

.
공주는 공주같이 먹어야지!!!!
그렇게맛있어!!!
.
.
.
.
.
#하정우인줄
#엄마표간식
#치즈볼

𖤐
#19년9월5일

가을학기 시작

새로운 수업수강신청 했는데ㅋㅋㅋ

저번주 종강수업이랑 수업내용겹침

몸빼바지까지ㅋㅋㅋ 🌽🌽🌽
.
다른건 팝콘 튀겨주시는거ㅋㅋㅋ
.

D+292

#육아 #육아소통 #일상 #좋아요 #소통 #선팔 #맞팔 #좋아요 #팔로우 #둘째맘 #청양띠맘 #황금개띠맘 #형제맘
#49개월아기 #9개월아기 #청양띠아들 #황금개띠아들 #아들맘 #도치맘 #독박육아

𖤐
#19년9월5일

가을학기 시작

새로운 수업수강신청 했는데ㅋㅋㅋ

저번주 종강수업이랑 수업내용겹침

몸빼바지까지ㅋㅋㅋ 🌽🌽🌽
.
다른건 팝콘 튀겨주시는거ㅋㅋㅋ
.

D+292

#육아 #육아소통 #일상 #좋아요 #소통 #선팔 #맞팔 #좋아요 #팔로우 #둘째맘 #청양띠맘 #황금개띠맘 #형제맘
#49개월아기 #9개월아기 #청양띠아들 #황금개띠아들 #아들맘 #도치맘 #독박육아

연후는
공갈을 물리지않았고,
손은 빨았지만
심하지않고 잠들기 직전에만
빨아서 걱정안했는데

요근래 부쩍 시도때도없이
손을 빨아서
오늘부터 작정하고 습관고치기로했다.

손을빨면 아프다고
그렇게 설명을 하고 대답을 했거늘
또 빨기에
자기전에 누워서
둘이서 기싸움😡😠
.
.
분명 안된다는거 알면서
넘어가주리라 생각했는지
끝까지 포기안하는 곤조통🤨

하지만, 여기서 지면
안되니께 1시간을 씨름하다가
그 좋아하는 이불 끌어안고 잠듬😍
잘했다 내새꾸❤️
.
.
오늘 연후방에서 같이자기로한
아빠 지못미😅

연후는
공갈을 물리지않았고,
손은 빨았지만
심하지않고 잠들기 직전에만
빨아서 걱정안했는데

요근래 부쩍 시도때도없이
손을 빨아서
오늘부터 작정하고 습관고치기로했다.

손을빨면 아프다고
그렇게 설명을 하고 대답을 했거늘
또 빨기에
자기전에 누워서
둘이서 기싸움😡😠
.
.
분명 안된다는거 알면서
넘어가주리라 생각했는지
끝까지 포기안하는 곤조통🤨

하지만, 여기서 지면
안되니께 1시간을 씨름하다가
그 좋아하는 이불 끌어안고 잠듬😍
잘했다 내새꾸❤️
.
.
오늘 연후방에서 같이자기로한
아빠 지못미😅

274.jpg
돌아온 애아뽀-ㄹ
.
#이채린폴더
#성장기록 #육아 #생후274일 #딸스타그램 #황금개띠맘
273.jpg
비야 오지마랑 🌧
.
#이채린폴더
#성장기록 #육아 #생후273일 #딸스타그램 #황금개띠맘
🌱
#생후256일
.
그만 좀 까불고
그만 쫌 가만히 있어😅
.
#3초만 #3초만가만히있어봐 #제발

🌱
#생후256일
.
그만 좀 까불고
그만 쫌 가만히 있어😅
.
#3초만 #3초만가만히있어봐 #제발
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⭐ sᴜɴɢ ʜʏᴜɴ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2019.08.22  D+324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❤️예쁜딸컨셉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아직까지도 딸에 미련을못버린 이애미...
갓난아기때부터 돌촬영 한컨셉은 
예쁜드레스에 보넷씌워서 찍고싶있었는데..⠀⠀
결국은 찍었다😊

너무너무 만족스럽고 너무너무 예쁘당🙈
딸이였으면 더 예뻣겠지~??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@stmigagg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금천구 #시흥동 #남양주 #화도읍 #월산리
#사남매 #황금개띠맘 #다둥맘 #넷째 #늦둥이
#딸같은아들 #예쁜아기 #10개월아가 
#아기모델  #베이비모델 #스튜디오홍보모델
#베이비플래닛 #미가스튜디오 #돌촬영
#미가스튜디오금천점 #딸컨셉 #아가드레스촬영
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⭐ sᴜɴɢ ʜʏᴜɴ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2019.08.22 D+324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❤️예쁜딸컨셉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아직까지도 딸에 미련을못버린 이애미...
갓난아기때부터 돌촬영 한컨셉은
예쁜드레스에 보넷씌워서 찍고싶있었는데..⠀⠀
결국은 찍었다😊

너무너무 만족스럽고 너무너무 예쁘당🙈
딸이였으면 더 예뻣겠지~??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@stmigagg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금천구 #시흥동 #남양주 #화도읍 #월산리
#사남매 #황금개띠맘 #다둥맘 #넷째 #늦둥이
#딸같은아들 #예쁜아기 #10개월아가
#아기모델 #베이비모델 #스튜디오홍보모델
#베이비플래닛 #미가스튜디오 #돌촬영
#미가스튜디오금천점 #딸컨셉 #아가드레스촬영

엄빠는 임창정팬으로,
불후의명곡을 틀었더니

흥이절로 나나봄👍🏻

엄빠는 임창정팬으로,
불후의명곡을 틀었더니

흥이절로 나나봄👍🏻

⠀
⠀
⠀
영수증 부업. 후기톡!!
⠀
⠀
더 빨리 시작할 걸..
망설였던 시간들이
지금 돌아보면 아깝네요~
⠀
⠀
직장인도 육아맘도
본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 선에서
고정수익 유지하며 얼마든 고.수.익 낼수 있어요^^
⠀
⠀
⠀
매일 일에 치여
힘들고 피곤한 하루하루를 보내다가
⠀
월급날 통장은 텅장이 되는 반복되는 일상..
⠀
⠀
하지만 요즘은 정말 사람답게 사는 게 이런 거구나 하는ㅎ
한 달 내내 힘들게 벌 월급을
며칠만에 벌수 있어 너무 여유로워 졌어요~
⠀
⠀
고정수익으로 초기비용 잃을 걱정 없이
핸드폰 하나로 고수익까지 노릴수 있답니다!!
⠀
⠀
망설이고 있다면 편히 문의 주세요.
솔직하게 진솔하게 궁금한거 속임 없이
다 오픈해요ㅎ
⠀
⠀
⠀
궁금하시면 프로필 하단 오픈채팅 문의주세요.

@heejjuu.o⠀
⠀
#후기톡 #후기톡희주
⠀
⠀
⠀
⠀#부업문의 #퇴근중 #알바몬 #황금돼지띠 #출근하기싫다 #황금개띠맘




영수증 부업. 후기톡!!


더 빨리 시작할 걸..
망설였던 시간들이
지금 돌아보면 아깝네요~


직장인도 육아맘도
본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 선에서
고정수익 유지하며 얼마든 고.수.익 낼수 있어요^^



매일 일에 치여
힘들고 피곤한 하루하루를 보내다가

월급날 통장은 텅장이 되는 반복되는 일상..


하지만 요즘은 정말 사람답게 사는 게 이런 거구나 하는ㅎ
한 달 내내 힘들게 벌 월급을
며칠만에 벌수 있어 너무 여유로워 졌어요~


고정수익으로 초기비용 잃을 걱정 없이
핸드폰 하나로 고수익까지 노릴수 있답니다!!


망설이고 있다면 편히 문의 주세요.
솔직하게 진솔하게 궁금한거 속임 없이
다 오픈해요ㅎ



궁금하시면 프로필 하단 오픈채팅 문의주세요.

@heejjuu.o

#후기톡 #후기톡희주



#부업문의 #퇴근중 #알바몬 #황금돼지띠 #출근하기싫다 #황금개띠맘

차만 타면 입째짐주의🤣
고집부리고 배튕겨서
왜이러나했더니
벌써 17개월 6일🙄🤤 18슨생님
천천히 와주세요🙏🏻

차만 타면 입째짐주의🤣
고집부리고 배튕겨서
왜이러나했더니
벌써 17개월 6일🙄🤤 18슨생님
천천히 와주세요🙏🏻

워워..진정해ㅠ
너 밥먹은지 1분도안댔는데 
왜자꾸 엉아밥을 탐내는거야ㅜ
.
.
 #주체할수없는힘 #오늘도한껀하심 #건조대사망 #이사가기전에 #다부숴버릴기세

워워..진정해ㅠ
너 밥먹은지 1분도안댔는데
왜자꾸 엉아밥을 탐내는거야ㅜ
.
.
#주체할수없는힘 #오늘도한껀하심 #건조대사망 #이사가기전에 #다부숴버릴기세

태풍 링링이와 함께한 자부타임 🌪

태풍 링링이와 함께한 자부타임 🌪

🌱
#생후256일
.
#더벅머리하오니
.
짱구야 너 왜 안자😡
자라고!! 자라고 제바아아아알ㅠㅠㅠ😭
.
#엄마좀쉬자

🌱
#생후256일
.
#더벅머리하오니
.
짱구야 너 왜 안자😡
자라고!! 자라고 제바아아아알ㅠㅠㅠ😭
.
#엄마좀쉬자

홍뽁뽁 + 526D

친구 생파가야하는데,
낮잠시간에 엄마 안온다고
아빠한테 난리브루스😭

결국 엄마미
운동갔다가 강제 귀가
5분만에 잠들어서 2시간 넘게자서
돌잔치 지각🤪

홍뽁뽁 + 526D

친구 생파가야하는데,
낮잠시간에 엄마 안온다고
아빠한테 난리브루스😭

결국 엄마미
운동갔다가 강제 귀가
5분만에 잠들어서 2시간 넘게자서
돌잔치 지각🤪

-
애랑 여행가면 엄마사진 진짜 한두장
그나마 오빠가 잘찍어줘서 몇개 건졌뜨아
-
-
-
-
-
-
#세부#여행

-
애랑 여행가면 엄마사진 진짜 한두장
그나마 오빠가 잘찍어줘서 몇개 건졌뜨아
-
-
-
-
-
-
#세부 #여행

링링이 때문에 텅 빈 학생부실🤢

링링이 때문에 텅 빈 학생부실🤢

분명 이렇게 앉아서 잘 먹고있엇는데 ...
한눈판사이에 🤦🏻‍♀️
#웃는게너무귀여워서 #혼내지못함

분명 이렇게 앉아서 잘 먹고있엇는데 ...
한눈판사이에 🤦🏻‍♀️
#웃는게너무귀여워서 #혼내지못함

🌱
#생후255일
.
내시끼 웃는게 이렇게 이뻐❤
.
요즘들어 처음 본 사람 앞에서도
눈만 마주치면 방긋방긋 웃어서 넘 이뻐😍
.
예쁜아 오늘도 세상에서 젤루 기엽고 완벽했어👶
.
#내가젤루잘한일 #널낳은일
#190906

🌱
#생후255일
.
내시끼 웃는게 이렇게 이뻐❤
.
요즘들어 처음 본 사람 앞에서도
눈만 마주치면 방긋방긋 웃어서 넘 이뻐😍
.
예쁜아 오늘도 세상에서 젤루 기엽고 완벽했어👶
.
#내가젤루잘한일 #널낳은일
#190906

#생후545일 
_
태풍 다 지나가고서 해지고 나온 저녁마실👪
우리 준이 앵무새카페에 가서
앵무새 구경 5분
새모이 뺏어먹기 5분
딴짓 50분🤦🏻‍♀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더 크면 다시 오자😅
저녁먹고 차에서 잠든 준이덕분에
엄빠는 밤드라이브❣️
_
#휴일스타그램 #리프패럿 #앵무새카페 #아빠가제일신남 #나중에다시오자 #오랜만에 #드라이브🚗

#생후545일
_
태풍 다 지나가고서 해지고 나온 저녁마실👪
우리 준이 앵무새카페에 가서
앵무새 구경 5분
새모이 뺏어먹기 5분
딴짓 50분🤦🏻‍♀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더 크면 다시 오자😅
저녁먹고 차에서 잠든 준이덕분에
엄빠는 밤드라이브❣️
_
#휴일스타그램 #리프패럿 #앵무새카페 #아빠가제일신남 #나중에다시오자 #오랜만에 #드라이브🚗

ᴰᴬᵞ+ 264
⠀
조잘조잘👼🏻
⠀
퓨레는 잘안먹는데 저렇게 쥐어주면 쪽쪽먹네
이쁘다...♥️
⠀
.
.
.
#이샤_성장일기 #선경진베이비 #육아 #육아소통 #딸스타그램 #맘스타그램 #황금개띠맘 #아기스타그램 #베이비스타그램 #기록 #육아일기 #일상 #딸맘 #도치맘 #릿첼소프트의자

ᴰᴬᵞ+ 264

조잘조잘👼🏻

퓨레는 잘안먹는데 저렇게 쥐어주면 쪽쪽먹네
이쁘다...♥️

.
.
.
#이샤_성장일기 #선경진베이비 #육아 #육아소통 #딸스타그램 #맘스타그램 #황금개띠맘 #아기스타그램 #베이비스타그램 #기록 #육아일기 #일상 #딸맘 #도치맘 #릿첼소프트의자
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태풍 링링을 맞이하는 따봉!
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태풍 링링을 맞이하는 따봉!

➖
👩‍🦱 너 찍눈고야ㅋ
.
.
핸드폰에 자기 얼굴 보이면
너무 좋아하는 딸램ㅋㅋ
.
다른아기 보여주면
관심 없는데..
자기 얼굴을 아는건가?😯🤔


👩‍🦱 너 찍눈고야ㅋ
.
.
핸드폰에 자기 얼굴 보이면
너무 좋아하는 딸램ㅋㅋ
.
다른아기 보여주면
관심 없는데..
자기 얼굴을 아는건가?😯🤔

𖤐
#19년9월4일

귀요미  팬더같네

문센여벌옷 가져오라길래 형아입던 방수슈트입혀봤더니 맞자나!!귀요미ㅋㅋ .

D+291

#육아 #육아소통 #일상 #좋아요 #소통 #선팔 #맞팔 #좋아요 #팔로우 #둘째맘 #청양띠맘 #황금개띠맘 #형제맘
#49개월아기 #9개월아기 #청양띠아들 #황금개띠아들 #아들맘 #도치맘 #독박육아

𖤐
#19년9월4일

귀요미 팬더같네

문센여벌옷 가져오라길래 형아입던 방수슈트입혀봤더니 맞자나!!귀요미ㅋㅋ .

D+291

#육아 #육아소통 #일상 #좋아요 #소통 #선팔 #맞팔 #좋아요 #팔로우 #둘째맘 #청양띠맘 #황금개띠맘 #형제맘
#49개월아기 #9개월아기 #청양띠아들 #황금개띠아들 #아들맘 #도치맘 #독박육아

➖
엄마가 우와~~하니까
지도 우와~~한단다😍😍😍
.
.
.
이제 모모앞에서 찬물도 못마시겠눼😬


엄마가 우와~~하니까
지도 우와~~한단다😍😍😍
.
.
.
이제 모모앞에서 찬물도 못마시겠눼😬

생각보다 조용했던 링링
점심먹으러 외출해서 미술관 코스
#알찬주말

생각보다 조용했던 링링
점심먹으러 외출해서 미술관 코스
#알찬주말
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⭐ sᴜɴɢ ʜʏᴜɴ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2019.08.22  D+324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드레스촬영❤️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본아트찍을때부터 돌사진찍을땐 
꼭 드레스에 보넷씌워서 딸같이 찍어줘야지.... 했었다.
드디어 드레스 입고 예쁜딸인냥 웃고있는 성현이^^
예쁘다 이뿌다😍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stmigagg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금천구 #시흥동 #남양주 #화도읍 #월산리
#사남매 #황금개띠맘 #다둥맘 #넷째 #늦둥이
#딸같은아들 #예쁜아기 #10개월아가 
#아기모델  #베이비모델 #스튜디오홍보모델
#베이비플래닛 #미가스튜디오 #돌촬영
#미가스튜디오금천점 #아가드레스
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⭐ sᴜɴɢ ʜʏᴜɴ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2019.08.22 D+324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드레스촬영❤️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본아트찍을때부터 돌사진찍을땐
꼭 드레스에 보넷씌워서 딸같이 찍어줘야지.... 했었다.
드디어 드레스 입고 예쁜딸인냥 웃고있는 성현이^^
예쁘다 이뿌다😍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stmigagg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금천구 #시흥동 #남양주 #화도읍 #월산리
#사남매 #황금개띠맘 #다둥맘 #넷째 #늦둥이
#딸같은아들 #예쁜아기 #10개월아가
#아기모델 #베이비모델 #스튜디오홍보모델
#베이비플래닛 #미가스튜디오 #돌촬영
#미가스튜디오금천점 #아가드레스

오늘은 영유아 검진 간날^^
가는 동안 차멀미로 토하고 했지만 컨디션은 최고^^ 간호사 선생님들에게 춤도 쳐주고♡
영유아 검진도 최고ㅎㅎ
키 상위 1프로/몸무게 상위 2프로/머리둘레 상위 4프로 👏👏👏👏👏
요새 밥 안묵어서 살이 빠졌오ㅜㅜ
.
.
#밥태기 #돌아와먹소윤 #밥안씹음 #밥언제까지안묵을래 #의사선생님왈 #튼튼해서안먹어도걱정말래 #🤣🤣🤣
#건강한아이 #그래도엄마는걱정됨 #예뽀 
#생후376일기록 #매일봐도보고프다 #상사병걸림 #하트 #내꼬 #딸바보 #여깄음

오늘은 영유아 검진 간날^^
가는 동안 차멀미로 토하고 했지만 컨디션은 최고^^ 간호사 선생님들에게 춤도 쳐주고♡
영유아 검진도 최고ㅎㅎ
키 상위 1프로/몸무게 상위 2프로/머리둘레 상위 4프로 👏👏👏👏👏
요새 밥 안묵어서 살이 빠졌오ㅜㅜ
.
.
#밥태기 #돌아와먹소윤 #밥안씹음 #밥언제까지안묵을래 #의사선생님왈 #튼튼해서안먹어도걱정말래 #🤣🤣🤣
#건강한아이 #그래도엄마는걱정됨 #예뽀
#생후376일기록 #매일봐도보고프다 #상사병걸림 #하트 #내꼬 #딸바보 #여깄음

.
친한 언니들 동생들 친구들 중에 
울 리아 젤 사랑해 주는 은지 이모 ❤️

.
친한 언니들 동생들 친구들 중에
울 리아 젤 사랑해 주는 은지 이모 ❤️

➖
발이 언제 이렇게 컸지😭
.
.
점점 아빠의 키조개발을
닮아가는듯?
.
.
안돼😨😨😨😨😨😨😨


발이 언제 이렇게 컸지😭
.
.
점점 아빠의 키조개발을
닮아가는듯?
.
.
안돼😨😨😨😨😨😨😨

𖤐 @kjs00781 도현이아버님◡̈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🧸 ㅋㅋㅋㅋ오빠랑 어제남은 소고기랑
술이랑 같이 먹다가,,,
머리 맨날 똥머리만 묶어서 ㅋㅋㅋ
이 머리 한번 해봤는데,,
저 머리 한쪽 묶자마자 푸르라고 하네요ㅋㅋㅋㅋ
그렇게 안어울리나,,ㅋㅋㅋㅋㅋㅋㅋㅋ
휴,,,, 기념으로 찍었,,,,,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.
.
.

𖤐 @kjs00781 도현이아버님◡̈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🧸 ㅋㅋㅋㅋ오빠랑 어제남은 소고기랑
술이랑 같이 먹다가,,,
머리 맨날 똥머리만 묶어서 ㅋㅋㅋ
이 머리 한번 해봤는데,,
저 머리 한쪽 묶자마자 푸르라고 하네요ㅋㅋㅋㅋ
그렇게 안어울리나,,ㅋㅋㅋㅋㅋㅋㅋㅋ
휴,,,, 기념으로 찍었,,,,,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.
.
.

D+287
토욜인데_링링 때문에 오빠 혼자 돌잔치,,
그것도 서울이라; 독박육아 당첨ㅡㅡㅋ

9키로 넘는 노승구리를 4번이나
씻긴거 실화냐😭😭
티비 틀어주면 궁딩 씰룩씰룩
그 맛에 티비틀어쥰다_엄마가_아빠한텐 비밀
.
.
#뽀로로 #바나나차차 #상어가족 #거버 #밤보네이처 #9개월아기 #여자 #아기 #선물 #육아는장비빨 #육아맘 #육아소통 #딸맘 #베이비 #황금개띠맘 #개띠맘 #맘스타그램 #셀카 #육아기록 #성장기록 #일상 #딸바보 #사랑해 #젊줌마 #인스타 #맞팔 #소통 #인친 #육아스타그램 #독박육아

D+287
토욜인데_링링 때문에 오빠 혼자 돌잔치,,
그것도 서울이라; 독박육아 당첨ㅡㅡㅋ

9키로 넘는 노승구리를 4번이나
씻긴거 실화냐😭😭
티비 틀어주면 궁딩 씰룩씰룩
그 맛에 티비틀어쥰다_엄마가_아빠한텐 비밀
.
.
#뽀로로 #바나나차차 #상어가족 #거버 #밤보네이처 #9개월아기 #여자 #아기 #선물 #육아는장비빨 #육아맘 #육아소통 #딸맘 #베이비 #황금개띠맘 #개띠맘 #맘스타그램 #셀카 #육아기록 #성장기록 #일상 #딸바보 #사랑해 #젊줌마 #인스타 #맞팔 #소통 #인친 #육아스타그램 #독박육아

➖
👩‍🦱 모자 잘어울리는데?
👶 모르겠눈뒈?
.
.
🤦‍♀️🤦‍♀️
표정이 다양한 아이라
하마터면 기분 나쁠 뻔ㅋㅋㅋ


👩‍🦱 모자 잘어울리는데?
👶 모르겠눈뒈?
.
.
🤦‍♀️🤦‍♀️
표정이 다양한 아이라
하마터면 기분 나쁠 뻔ㅋㅋㅋ

첫 #키카
내일은 더 재미나게 노올자아😘💕

#키카
내일은 더 재미나게 노올자아😘💕

_
.
👼🏻 d+551 ♥
18개월  1일
.
뜻밖의 독박😢
.
주말에도 출근한 딱한 신랑
놀다가 자꾸 아빠 찾는 똥강아진 🐶
.
이제 컸다고 가만히 잘 있어준다
발 사이즈 재고, 키도 재고, 몸무게도 쟀더니
신랑이 신체검사했냐며ㅋㅋㅋㅋㅋㅋ
.
.
네 쌤 신체검사 했네요🤣
.
.
.
.
#러블리아진 ღ
#딸맘 #공주맘 #딸바보 #초보엄마 #육아 #육아스타그램 #아기스타그램 #인스타베이비 #딸스타그램 #개띠맘 #황금개띠맘 #사랑둥이 #18개월아기 #신체검사

_
.
👼🏻 d+551 ♥
18개월 1일
.
뜻밖의 독박😢
.
주말에도 출근한 딱한 신랑
놀다가 자꾸 아빠 찾는 똥강아진 🐶
.
이제 컸다고 가만히 잘 있어준다
발 사이즈 재고, 키도 재고, 몸무게도 쟀더니
신랑이 신체검사했냐며ㅋㅋㅋㅋㅋㅋ
.
.
네 쌤 신체검사 했네요🤣
.
.
.
.
#러블리아진
#딸맘 #공주맘 #딸바보 #초보엄마 #육아 #육아스타그램 #아기스타그램 #인스타베이비 #딸스타그램 #개띠맘 #황금개띠맘 #사랑둥이 #18개월아기 #신체검사

Top 황금개띠맘 photos & videos

윤후맘의 탈모샴푸🛀
민감한 건성두피를 위한 탈모샴푸
샴푸 패키지 완전 고급스럽다💎
욕실에 놓으니 인테리어 짱
향은 내가 넘 좋아라하는 
산뜻한 레몬향💖
자연유래 성분에 실리콘은 제로

윤후 낳고 머리숱이 반은 줄었는데
꾸준히 써볼 생각이다

지금 홈피서 1+1 이벤트중💋
백화점 면세점 시코르 입점💋

#테라피션 #테라피션샴푸 #탈모샴푸
#센서티브수딩헤어로스샴푸
#출산후탈모 #탈모샴푸추천
#임산부샴푸 #무실리콘샴푸
#therapytion

윤후맘의 탈모샴푸🛀
민감한 건성두피를 위한 탈모샴푸
샴푸 패키지 완전 고급스럽다💎
욕실에 놓으니 인테리어 짱
향은 내가 넘 좋아라하는
산뜻한 레몬향💖
자연유래 성분에 실리콘은 제로

윤후 낳고 머리숱이 반은 줄었는데
꾸준히 써볼 생각이다

지금 홈피서 1+1 이벤트중💋
백화점 면세점 시코르 입점💋

#테라피션 #테라피션샴푸 #탈모샴푸
#센서티브수딩헤어로스샴푸
#출산후탈모 #탈모샴푸추천
#임산부샴푸 #무실리콘샴푸
#therapytion

⠀
⠀
어김없이 야식 스타트입니다😝
링링 태풍이 아직도 강풍 동반한다는데 배달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해요><ㅠ
집에서도 배달로 신선한 회를 먹을수 있는게 매번 신기하구요!😃
⠀
⠀
#세상좋아졌다 
#링링태풍  #야식메뉴 
#회쏘 #행복한시간💕 
#많이사랑해여보



어김없이 야식 스타트입니다😝
링링 태풍이 아직도 강풍 동반한다는데 배달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해요><ㅠ
집에서도 배달로 신선한 회를 먹을수 있는게 매번 신기하구요!😃


#세상좋아졌다
#링링태풍 #야식메뉴
#회쏘 #행복한시간💕
#많이사랑해여보

#프롬유샤워핸들 #4차공구중
.
-
어제 새벽 택배대란
소식으로 
늦게 잠자리에 든 저는 
지금 눈 떴..🤭
고맙게도 서희도
지금 일어났..💕
어제 니트가방 때문에
한분한분께 메세지 보내고 
죄송하다고 얘기했는데
저 진짜 감동 백배.. 어제 자기전
메세지보고 또르르😭
오늘 일어나서
메세지 보고 또.. 찔끔😭
다들 왜케 마음이 넓으신지..🙇‍♀️
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🙏
.
공구가 첨이다 보니
명절 생각하지 않은
제가 너무 미웠지만..
또 하나를 배운
날이기도 하네요🥺
다음 설에는 철저히
대비해야겠어요!!
.
오늘은 샤워핸들 공구 
2일째 날이네용💕 
구매하실분들은 
고민하지마시구
겟겟 하세용👏
출산 선물로 
백일 선물로
너무 인기많은 샤워핸들
점점 유명해지고 있어서
서희맘은 너무너무 뿌듯하고
주님께 감사할뿐이네용🙏
.
점점 국민인싸템이 되고 있는 샤워핸들!!
내일까지가 공구기간입니당🙇‍♀️
.
.
인터넷 최저가보다 최저가✔️
믿고 구매하는 서희맘공구✔️
정말 필요하고 좋은것만 가지고오는✔️
오 이걸 공구해? 라는 소릴 들을수있게✔️
.
.
열심히 찾고 또 찾고 해서 본사대표님들을 괴롭혀서 착하게 갖고 오겠습니다♥️🤣
.
프로필에 적혀있는 이번달 선보일 제품들 두근두근 합니당💕
.
태풍조심하시고 아무런 피해없이 지나갈길 기도하고 또 기도하겠습니다🙏

#프롬유샤워핸들 #4차공구중
.
-
어제 새벽 택배대란
소식으로
늦게 잠자리에 든 저는
지금 눈 떴..🤭
고맙게도 서희도
지금 일어났..💕
어제 니트가방 때문에
한분한분께 메세지 보내고
죄송하다고 얘기했는데
저 진짜 감동 백배.. 어제 자기전
메세지보고 또르르😭
오늘 일어나서
메세지 보고 또.. 찔끔😭
다들 왜케 마음이 넓으신지..🙇‍♀️
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🙏
.
공구가 첨이다 보니
명절 생각하지 않은
제가 너무 미웠지만..
또 하나를 배운
날이기도 하네요🥺
다음 설에는 철저히
대비해야겠어요!!
.
오늘은 샤워핸들 공구
2일째 날이네용💕
구매하실분들은
고민하지마시구
겟겟 하세용👏
출산 선물로
백일 선물로
너무 인기많은 샤워핸들
점점 유명해지고 있어서
서희맘은 너무너무 뿌듯하고
주님께 감사할뿐이네용🙏
.
점점 국민인싸템이 되고 있는 샤워핸들!!
내일까지가 공구기간입니당🙇‍♀️
.
.
인터넷 최저가보다 최저가✔️
믿고 구매하는 서희맘공구✔️
정말 필요하고 좋은것만 가지고오는✔️
오 이걸 공구해? 라는 소릴 들을수있게✔️
.
.
열심히 찾고 또 찾고 해서 본사대표님들을 괴롭혀서 착하게 갖고 오겠습니다♥️🤣
.
프로필에 적혀있는 이번달 선보일 제품들 두근두근 합니당💕
.
태풍조심하시고 아무런 피해없이 지나갈길 기도하고 또 기도하겠습니다🙏

#생후298일
.
-
오늘 대전에 와서
돌 사진 찍고왔어용🤗
20분도 안되서 끝!!ㅎㅎ
완전 모델이라고 또 칭찬👏
제가봐도 프로모델인줄🤣
오늘 도치맘엄마는 또 한번
뿌듯했고 어깨 으쓱 했다합니당😍
.
🍀프롬유샤원핸들 공구중입니당💕

#생후298일
.
-
오늘 대전에 와서
돌 사진 찍고왔어용🤗
20분도 안되서 끝!!ㅎㅎ
완전 모델이라고 또 칭찬👏
제가봐도 프로모델인줄🤣
오늘 도치맘엄마는 또 한번
뿌듯했고 어깨 으쓱 했다합니당😍
.
🍀프롬유샤원핸들 공구중입니당💕

극세사블랭킷 별그레이❤
다가오는 가을 겨울에 딱👍
추석대전에서만 세일중💕

#극세사블랭킷#아기블랭킷#아기겨울블랭킷#아기겨울이불#피넛버터젤리#아기극세사이불#신생아#젊줌마#황금개띠맘#황금돼지띠맘#육아#출산준비#예비맘
우리 기염댕이 서동이 💓
고생많았어 토닥토닥
조리원 입성 💫

우리 기염댕이 서동이 💓
고생많았어 토닥토닥
조리원 입성 💫

ꕤ
치발기 과자라길래 만들어 봤는데....
원래 이렇게 딱딱한가요?!🙄
.
.
#바나나티딩러스크
#치발기과자
#이앓이과자
#엄빠가더좋아함


치발기 과자라길래 만들어 봤는데....
원래 이렇게 딱딱한가요?!🙄
.
.
#바나나티딩러스크
#치발기과자
#이앓이과자
#엄빠가더좋아함

육퇴닷!😘
니니야 잘자~좋은꿈꿔💕

육퇴닷!😘
니니야 잘자~좋은꿈꿔💕

⠀⠀⠀⠀⠀⠀⠀⠀
본인 낚싯대질에 본인이 쪼는듕🤣
유준이가 입은 컬러 요건 블랙이요 ! 🖤🖤
인천도 바람이 엄청 불고 장난 아니눼요😭
돌잔치 있어서 잠깐 나갔다오는데
지나다니다보니 간판들 뽑혀있고
나무 꺾여있고 뭐 날라다니고😭
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
다들 태풍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! 🙏🏻

⠀⠀⠀⠀⠀⠀⠀⠀
본인 낚싯대질에 본인이 쪼는듕🤣
유준이가 입은 컬러 요건 블랙이요 ! 🖤🖤
인천도 바람이 엄청 불고 장난 아니눼요😭
돌잔치 있어서 잠깐 나갔다오는데
지나다니다보니 간판들 뽑혀있고
나무 꺾여있고 뭐 날라다니고😭
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
다들 태풍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! 🙏🏻